[잡담] 검은사막 이건 스킬 마음대로 찍어도 되는거야?
IP :  .47 l Date : 17-12-21 13:33 l Hit : 775
검은사막 처음해보고있는데, 스킬같은거 따로 없는줄 알았는데
어느 순간 상단에 보니까 스킬이 있더라구!

보니까 포인트도 있어서 스킬 올리면 되는거같아서
인터넷에 스킬트리쳐서 보니까 좀... 보기 힘들게 되어있더라고ㅠㅠ

뭐 순서가 따로 정해져있는건 아닌거같고,
그냥 스킬이름 나오면서 포인트가 있으면 올리세요 이런식이더라구!


비각성 스킬들만 우선봤는데,
그냥 이건 마음대로 기분 내키는대로 찍는게 좋아?

아니면 맘대로 찍으면 망하는건가 이게임은 ㅠㅠㅠ


뭔가 이런 게임은 처음해보는거라서 그런지 어렵더라구
인터넷찾아보면서 하곤 있는데 설명들도 어렵다ㅠㅠ


NO SUBJECT DATE HIT
트위터 담아오기 적용 안내 + 인스타 추가 (18) 2018-01-08 15630
가입직후 바로 등업신청 가능! 2017-12-29 15977
회원분들에게 질문 드립니다. (105) 2017-12-29 22521
외커 가입방법 및 등업신청 안내 2017-12-18 40926
글쓰기 권한 조정 안내 2017-12-17 18340
팬커스+정치방+스포츠 임시폐쇄 조치 안내 (39) 2017-12-10 24756
타사이트 홍보글 삭제 조치 합니다 2017-12-06 23386
게임방 공지 사항 + 이전 게시판 주소 (35) 2009-11-25 110397
90576 [잡담] 프렌즈마블 요샌 어지간하면 이기는듯 (1) 2018-01-22 114
90575 [잡담] 앙상블스타즈 CBT 해본 냔들? (2) 2018-01-17 304
90574 [잡담] 오버히트 무과금 (3) 2018-01-15 320
90573 [잡담] 데레스테 라이브 파티에서 애들 스탯말이야 (2) 2018-01-12 229
90572 [잡담] 게임은 이렇게 해야지 2018-01-11 1091
90571 [잡담] 로열블러드 pc로 돌려보니 신 세계 (2) 2018-01-10 449
90570 [영상] 프린세스메이커2 (엄빠주의) 음탕한 엔딩.twt (8) 2018-01-08 2235
90569 [잡담] 튀어나와요동물의숲 엊그제 튀동숲 샀는데 마을 지형 봐주니ㅜㅜ?? (3) 2018-01-07 514
90568 [잡담] 데레스테 자연스테로 랭보까지 얻는 냔들은 스테가 몇이야? ㅠㅠ (2) 2018-01-06 251
90567 [잡담] 해리포터게임 해리포터 게임 아는 냔들 있니... (8) 2018-01-05 763
90566 [잡담] 로열블러드 사양 (2) 2018-01-04 392
90565 [잡담] 검은사막 아재들 사이에서 게임하려니까 너무 힘들다.. (6) 2018-01-03 918
90564 [정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없어졌을때 해결 법 (4) 2018-01-02 507
90563 [잡담] 아이러브니키 대체재화? 그걸로 공카 난리 났던데... (6) 2017-12-29 1556
90562 [잡담] 앙상블스타즈 사전예약한 냔들 있음? (9) 2017-12-27 851
90561 [잡담] 테라M 초보자들 무과금 진행 위한 팁. (16) 2017-12-26 835
90560 [잡담] 모바일게임 모바일 게임 추천 좀 ㅠㅠ 취향 있음 (2) 2017-12-25 624
90559 [잡담] 검은사막 이건 스킬 마음대로 찍어도 되는거야? (2) 2017-12-21 776
90558 [영상] [프렌즈마블] 애들 겁나 귀엽다 ㅠㅠ (1) 2017-12-20 779
90557 [잡담] 검은사막 처음 해보려고하는데 캐릭터?직업? 뭐가 좋을까? (9) 2017-12-20 774
90556 [잡담] 모바일스트라이크 건물들 레벨 290까지 한 번에 업글해주던데 이거 이벤트 정상맞니? (1) 2017-12-18 439
90555 [잡담] 기타 솔플로 꾸준히 할만한 게임 뭐가 있을까? (15) 2017-12-18 985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