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본죽 낙지김치죽 김치국에 밥말아먹는게 니을꺼같애
IP :  .126 l Date : 17-12-28 07:07 l Hit : 1949
안뇽 별방냔들
별방은 첨이야~
내가 오늘 외커에서 보고 며칠전부터 계속 궁금했던 본죽 낙지김치죽을 먹어봤어ㅋㅋ
인스턴트 말고 가게에서 파는거
포장해서 집에 갖고왔는데도 넘나 뜨거웠어ㅠㅠ
반찬은 진짜 개쪼끔주더라
점바점일지도 모르지만 오징어젓이랑 장조림이랑 김치랑 진짜 한입거리ㅋㅋ
한입바께 못먹어서 맛평가도 못하겠어ㅋㅋㅋㅋ
하튼 죽맛은 진짜 김칫국에 밥밀아먹는맛???
그냥 밍밍하고 노맛
나는 쫌 별로였어ㅠ
매운죽 첨먹어봤는데 비쥬얼부터 맛까지 다 별로드라
죽은 요리실력이 별로 안중요한 요리인것 같기때문에 나냔이 쌀불려서 재료 팍팍넣고
전복죽이나 참치죽 끓여먹는게 나을거같애


NO SUBJECT DATE HIT
[공지] 트위터 담아오기 적용 안내 + 인스타 추가 (18) 2018-01-08 15630
[공지] 가입직후 바로 등업신청 가능! 2017-12-29 15977
회원분들에게 질문 드립니다. (105) 2017-12-29 22521
[공지] 외커 가입방법 및 등업신청 안내 2017-12-18 40926
[공지] 글쓰기 권한 조정 안내 2017-12-17 18340
[공지] 팬커스+정치방+스포츠 임시폐쇄 조치 안내 (39) 2017-12-10 24756
[공지] 타사이트 홍보글 삭제 조치 합니다 2017-12-06 23386
[공지] ★★★★★ [필독] 별방 공지사항<수정> (84) 2016-11-04 58148
57626 [영화] ★★★★☆ 메이즈러너3 (스포있음) 2018-01-22 156
57625 [맛집] ★★★★★ 승리라멘집 아오리라멘 후기 (14) 2018-01-19 2082
57624 [음식] ★★★★☆ 삼립 하이면 (2) 2018-01-16 620
57623 [영화] ★★★★☆ 신과함께-ㅇㅇㅇ장면만 따로 편집해서 상영해주면 좋겠다(… (5) 2018-01-16 996
57622 [음식] 별점도아깝다 엔제리너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싱글오리진.... (4) 2018-01-14 384
57621 [제품] ★★★★★ 왕십리 엔터식스 피어싱 (5) 2018-01-14 697
57620 [영화] ★★★★☆ 신과함께 존잼 ㅋㅋㅋㅋ 근데 신파극임 (10) 2018-01-08 1204
57619 [영화] ★★★★★ 1987 스포없음 후기 (12) 2018-01-06 1543
57618 [음식] 별점도아깝다 스타벅스 신메뉴- 리얼 넛 오트모카, 화이트코코리스트레… (9) 2018-01-06 1427
57617 [음식] ★★☆☆☆ 스벅신메뉴 오트그린티라떼 후기 (8) 2018-01-05 1280
57616 [맛집] ★★★★★ 부산 바닐라라떼 제일 맛있는 카페(청사포) (3) 2018-01-05 1011
57615 [제품] ★★★★☆ 굿브라더스 나와라ddong 개굿 (1) 2018-01-04 664
57614 [영화] ★★★★☆ 위대한 쇼맨 넘버는 존좋(스포 유) (5) 2018-01-04 924
57613 [생활] ★★★★☆ 범계 중앙치과 - 사랑니 (3) 2018-01-03 757
57612 [영화] ★★★★☆ 신과함께 - 원작 안봤다면 평범하게 재밌게 볼 수 있는 영… (24) 2017-12-29 2103
57611 [영화] ★★★★★ 영화1987....조조로 보고도 운냔이가 남기는 후기...~ (3) 2017-12-29 1917
57610 [음식] ★☆☆☆☆ 에머이 이틀연속 먹은 후기 분짜편 (16) 2017-12-29 3001
57609 [음식] ★★★★☆ 에머이 이틀연속 먹은 후기 (6) 2017-12-29 2933
57608 [음악] ★★★★★ 태티서 -Cater 2 U (4) 2017-12-28 1028
57607 [음식] ★★★☆☆ 본죽 낙지김치죽 김치국에 밥말아먹는게 니을꺼같애 (21) 2017-12-28 1950
57606 [영화] ★★★☆☆ 신과함께 평타는치는영화 (11) 2017-12-26 1271
57605 [영화] ★☆☆☆☆ 신과함께-각색너무 별로였음(스포) (15) 2017-12-26 1552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